‌제품소개


‌DT Typ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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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P Type


MP Type

제품 사양

1. DRESSIVE VALVING 기술이 적용된 단통식(Single-Tube) 쇽업소버 적용.
- DRESSIVE VALVING 기술적용으로 저속에서 높은 감쇠력을 생성하고 고속에서 부드러운 감쇠력을 생성.
- 저속 댐핑은 섀시 이동을 보다 잘 제어하고 운전자에게 더 빠른 피드백을 제공함
 - 다이내믹 한 고속 밸브 프로파일은 부드러운 반응을 위해 큰 범프 힘을 제거하여 최적의 그립을 위해 최적의 밸런스를 제공함
 
2. UPPER MOUNT에 PILLOW BALL BEARING적용(일본산).
- 맥퍼슨스트럿 서스펜션에 적용하여 이상적인 CAMBER각 조절 기능.
고무재질의 순정 마운트보다 타이트해 스포티한 주행이 가능.

3. 차고 조절 가능한 LOWER BRACKET
- 약 –10mm ~ -50mm 내외의 차고 조절
 - 스프링을 압축하지 않하므로 댐퍼 스트로크를 줄이지 않고 LOWER BRACKET을 위 아래로 조정해서 차고를 조정함.
( 단 과도한 로다운은 차량의 파손과 제품 내구에 영향있음)

4. 감쇠력 조절범위는 Front, Rear 신축 감쇠력를 조절함 (0단~15단)
- 운행 요건에 적합한 감쇠력조절 시계방향이 “HARD” 시계반대방향이 “SOFT”  
-  HSD 댐퍼 피스톤은 감쇠력 범위가 광범위하지만 감쇠력 조절시 즉각적인 조정을 제공함.
-  감쇠력 조정 범위가 커도 각 클릭은 균일하고 정밀하여 뛰어난 미세 조정 가능함
- 감쇠력 조절 노브(핸들)의 몇 번의 클릭만으로 즉각적인 응답 제공

5.  댐퍼 및 부품의 수리작업 가능함 (OVERHAUL) 

‌준비중
‌TANK Type


TANK Type

제품 사양

1. 일본 및 미국 그리고 한국 프로 레이싱팀에서 검증된 단통식(Single-Tube) DAMPER
- 국내외 서킷에서의 검증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제작되어 빠른 RESPONSE 구현
- 전용 SHOCK ABSORBER용 특수 OIL 사용으로 안정적인 감쇠력 유지
.- 압축 감쇠력 조절(0단~11단) 기능을 별도 ALUMINUM TANK를 갖춘 구조.
댐퍼의 압축 감쇠력 조정은 범프의 차량 역학을 제어하는 데 사용됨
 차량이 특정 범프에 비해 불안정한 경우 압축 감쇠력을 부드럽게 하여, 범프를 흡수함으로 차량이 보다 안정적으로 유지됨
압축 감쇠력 조정으로 자동차의 다이빙 또는 피치를 제어 할 수도 있음.

2.  PILLOW BALL BEARING 마운트 적용.
- 전량 일본에서 생산된 PILLOW BALL BEARING은 정확한 느낌과 자유로운 작동 보장함
 맥퍼슨스트럿 서스펜션 캠버조절 (차종에 따라 최대 4도까지 조절 가능함)

  3. 차고 조절 가능한 LOWER BRACKET
- 약 –10mm ~ -50mm 내외의 차고 조절
 - 스프링을 압축하지 않하므로 댐퍼 스트로크를 줄이지 않고 LOWER BRACKET을 위 아래로 조정해서 차고를 조정함.
( 단 과도한 로다운은 차량의 파손과 제품 내구에 영향있음)

4. 감쇠력 조절범위 > > Front, Rear 신축 감쇠력 조절 (0단~15단)
- 운행 요건에 적합한 감쇠력조절 시계방향이 “HARD” 시계반대방향이 “SOFT”  
-  HSD 댐퍼 피스톤은 감쇠력 범위가 광범위하지만 감쇠력 조절시 즉각적인 조정을 제공함.
-  감쇠력 조정 범위가 커도 각 클릭은 균일하고 정밀하여 뛰어난 미세 조정 가능함
- 감쇠력 조절 노브(핸들)의 몇 번의 클릭만으로 즉각적인 응답 제공
5.  OVERHAUL 작업 가능 (서킷 전용)

준비중
‌RACING Type


RACING Type

제품 사양

1. 일본 및 미국 그리고 한국 프로 레이싱팀에서 검증된 단통식(Single-Tube) DAMPER
- 국내외 서킷에서의 검증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제작되어 빠른 RESPONSE 구현
- 내구레이싱 전용 SHOCK ABSORBER용 OIL 사용
.- 테크니컬한 서킷 및 고속서킷, 드리프트 차량용 용도별 맞춤 제작  

2.  PILLOW BALL BEARING 마운트 적용.
- 전량 일본에서 생산된 PILLOW BALL BEARING  마운트,
 맥퍼슨스트럿 서스펜션 캠버조절  

3. 차고 조절 가능한 LOWER BRACKET
- 약 –10mm ~ -50mm 내외의 차고 조절
( 과도한 로다운은 차량의 파손과 제품 내구에 영향있음)

4. 감쇠력 조절범위 > > Front, Rear 감쇄력 15단 조절
- 운행 요건에 적합한 감쇠력조절
시계방향이 “HARD” 시계반대방향이 “SOFT”

5. 사용 후 OVERHAUL 작업 가능 (서킷 전용) 

‌준비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