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T GALLERY

복통식 (Double-Tube) 쇽업쇼버

쇽업쇼버의 기본구조는 OEM과 동일하고, 코일오버 제품에서 기대할 수 있는

최상의 승차감과 충분한 로다운을 통해 주행 안정감을 극대화 한 제품입니다.


1. 일상 주행을 위한 최고의 선택


2. 순정 마운트 사용


3. 차고 조절 가능

약 -10mm ~ -50mm 내외의 차고 조절이 가능하며

과도한 로다운은 차량의 파손과 제품 내구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4. FRONT, REAR 감쇠력 15단 조절 가능

운행 요건에 적합한 감쇠력 조절이 가능하며

 시계 방향이 "HARD" 시계 반대 방향이 "SOFT"


5. 1년 무상보증 (A/S) 기간 (보증서 재중)





MP GALLERY

1. DRESSIVE VALVING 기술이 적용된 단통식 (Single-Tube) 쇽업소버 적용

- DRESSIVE VALVING 기술적용으로 저속에서 높은 감쇠력을 생성하고 고속에서 부드러운 감쇠력을 생성

- 저속 댐핑은 섀시 이동을 보다 잘 제어하고 운전자에게 더 빠른 피드백을 제공함

 - 다이내믹 한 고속 밸브 프로파일은 부드러운 반응을 위해 큰 범프 힘을 제거하여 최적의 그립을 위해 최적의 밸런스를 제공함

 

2. UPPER MOUNT에 PILLOW BALL BEARING적용 (일본산)

- 맥퍼슨스트럿 서스펜션에 적용하여 이상적인 CAMBER각 조절 기능

고무재질의 순정 마운트보다 타이트해 스포티한 주행이 가능


3. 차고 조절 가능한 LOWER BRACKET

- 약 –10mm ~ -50mm 내외의 차고 조절

 - 스프링을 압축하지 안하므로 댐퍼 스트로크를 줄이지 않고 LOWER BRACKET을 위 아래로 조정해서 차고를 조정함

(단 과도한 로다운은 차량의 파손과 제품 내구에 영향있음)


4. 감쇠력 조절범위는 Front, Rear 신축 감쇠력를 조절함 (0단~15단)

- 운행 요건에 적합한 감쇠력 조절 시계방향이 “HARD” 시계반대방향이 “SOFT”  

-  HSD 댐퍼 피스톤은 감쇠력 범위가 광범위하지만 감쇠력 조절시 즉각적인 조정을 제공함

-  감쇠력 조정 범위가 커도 각 클릭은 균일하고 정밀하여 뛰어난 미세 조정 가능함

- 감쇠력 조절 노브(핸들)의 몇 번의 클릭만으로 즉각적인 응답 제공


5.  댐퍼 및 부품의 수리작업 가능함 (OVERHAUL) 





TANK GALLERY

1. 일본 및 미국 그리고 한국 프로 레이싱 팀에서 검증된 단통식 (Single-Tube) DAMPER

- 국내외 서킷에서의 검증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제작되어 빠른 RESPONSE 구현

- 전용 SHOCK ABSORBER용 특수 OIL 사용으로 안정적인 감쇠력 유지

- 압축 감쇠력 조절(0단~11단) 기능을 별도 ALUMINUM TANK를 갖춘 구조

댐퍼의 압축 감쇠력 조정은 범프의 차량 역학을 제어하는 데 사용됨

 차량이 특정 범프에 비해 불안정한 경우 압축 감쇠력을 부드럽게 하여, 범프를 흡수함으로 차량이 보다 안정적으로 유지됨

압축 감쇠력 조정으로 자동차의 다이빙 또는 피치를 제어 할 수도 있음


2.  PILLOW BALL BEARING 마운트 적용

- 전량 일본에서 생산된 PILLOW BALL BEARING은 정확한 느낌과 자유로운 작동 보장함

 맥퍼슨스트럿 서스펜션 캠버조절 (차종에 따라 최대 4도까지 조절 가능함)


  3. 차고 조절 가능한 LOWER BRACKET

- 약 –10mm ~ -50mm 내외의 차고 조절

 - 스프링을 압축하지 안하므로 댐퍼 스트로크를 줄이지 않고 LOWER BRACKET을 위 아래로 조정해서 차고를 조정함

(단 과도한 로다운은 차량의 파손과 제품 내구에 영향있음)


4. 감쇠력 조절범위>> Front, Rear 신축 감쇠력 조절 (0단~15단)

- 운행 요건에 적합한 감쇠력조절 시계방향이 “HARD” 시계반대방향이 “SOFT”  

-  HSD 댐퍼 피스톤은 감쇠력 범위가 광범위하지만 감쇠력 조절시 즉각적인 조정을 제공함

-  감쇠력 조정 범위가 커도 각 클릭은 균일하고 정밀하여 뛰어난 미세 조정 가능함

- 감쇠력 조절 노브(핸들)의 몇 번의 클릭 만으로 즉각적인 응답 제공


5.  OVERHAUL 작업 가능 (서킷 전용)





RACING GALLERY

1. 일본 및 미국 그리고 한국 프로 레이싱팀에서 검증된 단통식 (Single-Tube) DAMPER

- 국내외 서킷에서의 검증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제작되어 빠른 RESPONSE 구현

- 내구레이싱 전용 SHOCK ABSORBER용 OIL 사용

- 테크니컬한 서킷 및 고속서킷, 드리프트 차량용 용도별 맞춤 제작  


2.  PILLOW BALL BEARING 마운트 적용

- 전량 일본에서 생산된 PILLOW BALL BEARING  마운트

 맥퍼슨스트럿 서스펜션 캠버조절  


3. 차고 조절 가능한 LOWER BRACKET

- 약 –10mm ~ -50mm 내외의 차고 조절

( 과도한 로다운은 차량의 파손과 제품 내구에 영향있음)


4. 감쇠력 조절범위>> Front, Rear 신축 감쇠력 조절 (0단~15단)

- 운행 요건에 적합한 감쇠력조절 시계방향이 “HARD” 시계반대방향이 “SOFT”  

-  HSD 댐퍼 피스톤은 감쇠력 범위가 광범위하지만 감쇠력 조절시 즉각적인 조정을 제공함

-  감쇠력 조정 범위가 커도 각 클릭은 균일하고 정밀하여 뛰어난 미세 조정 가능함

- 감쇠력 조절 노브(핸들)의 몇 번의 클릭 만으로 즉각적인 응답 제공


5.  OVERHAUL 작업 가능 (서킷 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