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일본 및 미국 그리고 한국 프로 레이싱 팀에서 검증된 단통식 (Single-Tube) DAMPER
- 국내외 서킷에서의 검증된 데이터를 기반으로 제작되어 빠른 RESPONSE 구현
- 전용 SHOCK ABSORBER용 특수 OIL 사용으로 안정적인 감쇠력 유지
- 압축 감쇠력 조절(0단~11단) 기능을 별도 ALUMINUM TANK를 갖춘 구조
댐퍼의 압축 감쇠력 조정은 범프의 차량 역학을 제어하는 데 사용됨
차량이 특정 범프에 비해 불안정한 경우 압축 감쇠력을 부드럽게 하여, 범프를 흡수함으로 차량이 보다 안정적으로 유지됨
압축 감쇠력 조정으로 자동차의 다이빙 또는 피치를 제어 할 수도 있음
2. PILLOW BALL BEARING 마운트 적용
- 전량 일본에서 생산된 PILLOW BALL BEARING은 정확한 느낌과 자유로운 작동 보장함
맥퍼슨스트럿 서스펜션 캠버조절 (차종에 따라 최대 4도까지 조절 가능함)
3. 차고 조절 가능한 LOWER BRACKET
- 약 –10mm ~ -50mm 내외의 차고 조절
- 스프링을 압축하지 안하므로 댐퍼 스트로크를 줄이지 않고 LOWER BRACKET을 위 아래로 조정해서 차고를 조정함
(단 과도한 로다운은 차량의 파손과 제품 내구에 영향있음)
4. 감쇠력 조절범위>> Front, Rear 신축 감쇠력 조절 (0단~15단)
- 운행 요건에 적합한 감쇠력조절 시계방향이 “HARD” 시계반대방향이 “SOFT”
- HSD 댐퍼 피스톤은 감쇠력 범위가 광범위하지만 감쇠력 조절시 즉각적인 조정을 제공함
- 감쇠력 조정 범위가 커도 각 클릭은 균일하고 정밀하여 뛰어난 미세 조정 가능함
- 감쇠력 조절 노브(핸들)의 몇 번의 클릭 만으로 즉각적인 응답 제공
5. OVERHAUL 작업 가능 (서킷 전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