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보증서

저희 제품의 대한 제품보증서 내용입니다. AS시 유무상 부분에 대한  내용이 있습니다. AS 무상 수리 요청시, 보증서 번호를 알고 계셔야 AS가 가능합니다.
‌제품보증서번호를 등록해주세요.

FAQ

제품의 FAQ로 정리해보았습니다.

오븐대기중

AS정비문의

제품의 문제가 발생될시 AS정비문의를 작성해주시면 미리 제품을 준비해놓고 가능한 시간대에 예약을 잡아드리겠습니다.
AS접수문의  010-2406-5452

AS정비스케쥴

현재, AS는 오산샵 슈넬에서 진행합니다.

AS는 평일 10:00 ~ 20:00
            토요일 10:00 ~ 17:00 운영

제품 장착은 꼭!! 튜닝쇼바를 장착해본 전문튜닝샵에서 장착하시길 권장해 드립니다.

‌제품보증서


 AS 무상기간
업체 사장님께서 작성하시는 고객등록사항을 기초로 제품보증규정에 의거하여 장착하신날로부터,
싱글타입(MP, MPAL, EURO) 6개월 , 더블타입(DT) 1년,  TANK type과 Racing type 은 AS 불가.


01


 무상 보증대상이 안되는 경우라도 고객의
 요구가 있을 시에는 유상 수리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02


최초 장착시 필히 고객등록카드를 장착점에서 작성하여 보관하고 계셔야 합니다.
(AS시 보증서 필첨)
 

03


당사는 등록되지 않는 제품에 대해서 무상보증수리 및 유상수리를 거부할 수 있습니다.

04


제품을 중고로 판매시에는 AS는 유상건이 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AS기간이 남아도 불가)

‌제품보증규정


제품 장착후 12개월이 지난 제품
제품 장착후 20,000km 이상 주행한 경우
제품 장착후 제품의 성능이나 특성이 고객 본인의 예상이나 취향과 다른 경우
제품을 임의로 개조 장착하거나, 타사 제품과 조합한 경우
제품을 임의로 지정 외 차량에 장착한 경우
지정 취급점으로부터 제품 사용및 관리요령을 숙지 및 이행하지 않아 발생한 손상이나 고장
제품의 장착 및 탈착시 발생한 손상
제품이 자동차 경주에 사용되거나, 장시간의 험로주행에 사용된 경우
제품 특성상의 고유한 작동음이 발생하는 경우
차체 노후 및 이상에 의한 잡음 및 이상 작동
천재지변, 화재, 사고, 해수 및 제설제(염분) 등에 의한 제품의 손상 및 고장
제품보증서를 지참/제시하지 않을 경우
지정 취급점에서 장착하지 아니한경우

항목중 당사 판단에 의거 
해당사항이 있으면 
무상보증수리가 불가하며, 
유상수리시
(마일리지 항목은 제외) 
제약을 받을 수도 있습니다.